본문 바로가기
정보보따리

🚗 현대해상 다이렉트 긴급출동 서비스 안내 및 신청 방법(대표전화 1588-5656)

by 써니머니트리 2025. 2. 8.
반응형

현대해상 다이렉트 자동차보험을 이용하시는 분들을 위해 긴급출동 서비스의 안내와 신청 방법을 자세히 알려드릴게요!
🚨 예기치 못한 차량 고장이나 사고 시, 신속한 대응이 중요합니다.
🚘 현대해상의 긴급출동 서비스를 통해 안전하게 문제를 해결해보세요.

 

현대해상 다이렉트 긴급출동 서비스

📌 현대해상 다이렉트 긴급출동 서비스란?

현대해상 다이렉트 자동차보험 가입자에게 제공되는 긴급출동 서비스는 차량 운행 중 발생할 수 있는 다양한 문제를 신속하게 지원하는 서비스입니다.
🔋 배터리 방전, 🛞 타이어 펑크, ⛽ 연료 소진 등 갑작스러운 상황에서 전문 인력이 출동하여 도와드립니다.

📋 긴급출동 서비스 항목

🚛 긴급견인 서비스

  • 사고 또는 고장으로 자력 운행이 불가능한 경우 제공됩니다.
  • 기본 10km 무상 견인 지원!
  • 특약 가입 시: 60km까지, 전기차는 기본 100km까지 견인 가능.

🔋 배터리 방전 시 시동 지원

  • 배터리 방전으로 시동이 걸리지 않을 때 현장에서 점프 스타트를 제공합니다.
  • 차량 키 배터리나 연료전지는 지원되지 않습니다.

🛞 타이어 펑크 수리 및 교체

  • 타이어 펑크 발생 시 1개 부위 무상 수리 지원!
  • 단, 차량 출고 시의 휠이 아닌 경우에는 서비스가 제한될 수 있습니다.

🔑 차량 잠금장치 해제

  • 차량 키를 내부에 두고 문이 잠긴 경우, 잠금 해제 지원!

비상급유 서비스

  • 연료 부족 시 하루 1회 3리터 한도 급유 제공.
  • 단, LPG 차량에는 서비스 제공되지 않음 (휘발유, 경유 차량만 가능).

 

👉 더 자세한 사항은 현대해상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하세요!


🔗 현대해상 긴급출동 서비스 안내

 

현대해상 홈페이지

현대해상 대표홈페이지 - 계약조회 및 변경, 보장분석, 보험료 납입 등 다양한 서비스 제공

www.hi.co.kr

 

📝 긴급출동 서비스 신청 방법

📞 긴급출동 서비스 신청 방법은 간단합니다!

  1. 대표 콜센터 전화 신청
    • 📞 1588-5656으로 전화
    • ARS 1번 "자동차 고장출동" 선택
  2. 모바일 앱 또는 웹사이트 신청
    • 현대해상 모바일 앱 또는 웹사이트 접속
    • '고장출동 접수' 클릭 후 신청

현대해상 다이렉트 앱(아이폰)

 

현대해상 다이렉트 - Google Play 앱

현대해상 다이렉트 공식 어플리케이션입니다.

play.google.com

현대해상 다이렉트 앱(안드로이드)

 

‎현대해상 다이렉트 공식 어플리케이션

‎365일, 24시간 언제나 내 손 안에서 더 쉽고 빠르게! 인증서가 없어도 휴대폰 직접서명으로 바로 가입! 다이렉트 보험 가입이 처음이라도 3분이면 가입 완료! [주요 기능] 1. 다이렉트 보험상품

apps.apple.com

긴급 상황 긴급출동서비스

 

🚨 긴급 상황에서는 신속한 대응이 중요하므로, 미리 방법을 숙지해 두세요!
🔗 현대해상 긴급출동 서비스 신청

 

 

📞 현대해상 고객센터 정보

🔹 대표 콜센터: 1588-5656
🔹 하이카 다이렉트 고객센터: 1577-1001
🔹 해외에서 문의 시: +82-2-732-5656

📌 추가 문의는 현대해상 고객센터를 이용하세요!

🚨 긴급 상황 시 대처 요령

  1. ⚠️ 안전 확보
    • 차량을 가능한 안전한 장소로 이동하고 비상등을 켜세요.
  2. 🆘 부상자 확인
    • 부상자가 있을 경우 즉시 119에 신고!
  3. 📞 사고 접수
    • 현대해상 사고접수 콜센터(1588-5656) 로 연락.
  4. 📷 현장 기록
    • 사고 현장과 차량 손상 부위를 촬영하고 상대방 연락처, 목격자 정보를 확보하세요.

❓ 자주 묻는 질문 (FAQ)

Q1. 긴급출동 서비스는 몇 회까지 이용할 수 있나요?

✅ 보험기간 1년 기준 6회까지 이용 가능.
✅ 보험기간 3개월 초과 ~ 1년 미만: 3회 이용 가능
✅ 보험기간 3개월 이하: 1회 이용 가능

Q2. 전기차도 견인 서비스를 받을 수 있나요?

✅ 네! 전기차는 기본 100km까지 견인 가능합니다.

Q3. 비상급유 서비스는 어떤 연료를 제공하나요?

휘발유, 경유만 제공 (LPG 차량은 서비스 제공 불가).

Q4. 타이어 펑크 시 모든 휠 교체가 가능한가요?

✅ 차량 출고 시의 휠이 아닌 경우, 서비스 제공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.

💬 여러분은 긴급출동 서비스를 이용해보셨나요?

🚗 예기치 못한 상황에서 긴급출동 서비스가 도움이 되었던 경험이 있으신가요?
🚨 혹시 추가로 궁금한 점이 있으면 댓글로 남겨주세요!

🏁 마무리

현대해상 다이렉트 긴급출동 서비스는 갑작스러운 차량 문제에 빠르게 대응할 수 있도록 돕는 중요한 서비스입니다.
🚗 안전한 운전을 위해 보험 가입 시 긴급출동 서비스 내용도 꼭 확인하세요!

🔗 더 많은 정보를 원하신다면?
👉 현대해상 긴급출동 서비스 안내


🚗 한파에 자동차 시동 꺼짐 방지! 겨울철 필수 점검 리스트

 

🚗 한파에 자동차 시동 꺼짐 방지! 겨울철 필수 점검 리스트

겨울 한파가 오면 자동차가 갑자기 시동이 안 걸리거나, 주행 중 멈추는 문제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. ❄️🥶 특히 영하로 떨어지는 날씨에는 배터리 방전, 냉각수 결빙, 엔진 오일 점도 변화 등

sunny-moneytree.tistory.com

 

반응형

댓글